평판도 개발 / 혁신기업발굴

사업목적

국가 중심의 세계가 글로벌로 확장하면서 도시 등 장소에 마케팅 개념을 적용하는 추세가 나타나게 되었다.

이는 지방자치제도의 발전 속에서,전 세계의 글로벌화에 따라 사람과 자원을 유치하려는 각국 도시들의 치열한 경쟁을 배경으로 한다.

세계 각국의 선진 도시들은 도시브랜드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도시 이미지를 형성하고,도시와 관련된 모든 요소들이 하나의 실체로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도시평판을 통한 경쟁력을 높이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켜,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하고자함

 

사업개요

  • 1

    평판도 인증, 분석, 진단

  • 2

    조직 구성원 혁신 문화 공유

  • 3

    환경의 불확실성 속에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전문 지식 서비스 제공

  • 4

    전문가들의 축적된 경험과 전문지식을 통한 솔루선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