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 경영대상

  • 관리자 (kiso)
  • 2016-10-18 11:47:00
  • hit20
  • vote0
  • 222.111.188.130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



선정 안내



한국 서비스 산업 진흥원에서는 지식기반 서비스사회의 지속 성장을 위하여 대국민 서비스 만족을 통하여 신뢰성 전문성을 구축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활성화여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발굴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행 사 명 :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나. 행사일시 : 12월 11일(금) 11:00~


다. 행사장소 : 국회 헌정기념관 3층(예정)
라. 신청대상 : 서비스 관련 사업장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업장 및 개인

마. 주최주관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바. 선발분야 서비스경영 기업, 기관 및 개인


사.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 2015. 10. 25
2) 접수장소 :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중앙 사무국(www.ksq.or.kr)
3) 신청방법 :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E-mail/홈페이지 접수
- 이메일 : kat5875@hanmail.net
- 팩 스 : 02-525-5879
- 문 의 : 02-525-5875



아. 특전 및 지원
1) 인증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 일간지, 월간지등 홍보책자
2) 사업장 인증마크 표시 홍보 가능
3) 인증기업에 대한 업계 홍보 및 판로 지원
4) 수여 일시 : 2015. 11월 20 금요일
(국회헌정기념관 11:00)
5) 선정된 기업 및 개인은 인증서 수여
6) 우수사례에 한해 해당 부처 장관표창 예정

자. 안내 및 문의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사무국 (02-525-5875)
- 협회 홈페이지 (www.ksq.or.kr), 이메일 kat5875@hanmail.net

붙임 :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신청서 1부 -끝-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