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접수안내

  • 관리자 (kiso)
  • 2016-10-18 11:37:00
  • hit16
  • vote0
  • 222.111.188.130
2015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한국서비스산업 진흥원에서는 지식기반 서비스사회의 지속 성장을 위하여 대국민 서비스 만족을 통하여 신뢰성 전문성을 구축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활성화여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개상식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행 사 명 : 2015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식

나. 행사일시 : 2015년 11월 19(목) 14:00

다. 행사장소 : 국회 헌정기념관

라. 신청대상 : 서비스 관련 사업장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업장 및 개인

마. 주최주관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바. 선발분야 : 서비스경영 기업, 기관 및 개인
사.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마감 : 2015년 10월 30일(금)
2) 접수장소 :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중앙 사무국(www.ksq.or.kr)
3) 신청방법 :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E-mail/홈페이지 접수 (10. 25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이메일 : ksi5879@daum.net
- 팩 스 : 02-525-5879
- 문 의 : 02-525-5875

아. 특전 및 지원
1) 인증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 일간지, 월간지등 홍보책자
2) 사업장 인증마크 표시 홍보 가능
3) 인증기업에 대한 업계 홍보 및 판로 지원
4) 수여 일시 : 2015년 11월 20(금) 11:00 (국회헌정기념관)
5) 선정된 기업,기관 및 개인은 인증서 수여
6) 우수사례에 한해 해당 부처 장관표창 예정

자. 안내 및 문의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사무국 (02-525-5875)
- 협회 홈페이지 (www.ksq.or.kr), 이메일 kat5875@hanmail.net
- 서울시 종로구 동승길 133 상명아트홀 211호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