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 및 접수 안내

  • 관리자 (kiso)
  • 2018-07-26 10:50:00
  • hit19
  • vote0
  • 222.111.188.130

한국서비스산업 진흥원에서는 지식기반 서비스사회의 지속 성장을 위하여 대국민 서비스 만족을 통하여 신뢰성 전문성을 구축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활성화여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개상식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행 사 명 : 2018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식

나. 행사일시 : 2018년 12월 19일 2시~5시 (1시30분까지 접수)

다. 행사장소 :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

라. 신청대상 : 서비스 관련 사업장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업장 및 개인

마. 주최주관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바. 선발분야 : 서비스경영 기업, 기관 및 개인

사.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 2018년 9월 1일 ~ 2018년 11월 16일
2) 접수장소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중앙 사무국(www.ksq.or.kr)
3) 신청방법 :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E-mail/홈페이지접수
- 이메일 : ksi5879@daum.net

아. 특전 및 지원
1) 인증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 일간지, 월간지등 홍보책자
2) 사업장 인증마크 표시 홍보 가능
3) 인증기업에 대한 업계 홍보 및 판로 지원
4) 수여 일시 : 2018년 11월 중 (추후공지)
5) 선정된 기업, 기관 및 개인은 인증서 수여
6) 우수사례에 한해 해당 부처 장관표창 예정

자. 안내 및 문의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사무국
- 협회 홈페이지 (www.ksq.or.kr), 이메일 ksi5879@daum.net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