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접수 및 시상식 안내(11.29)

  • 관리자 (kiso)
  • 2019-04-25 10:21:00
  • hit18
  • vote0
  • 222.111.188.130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에서는 지식기반 서비스사회의 지속 성장을 위하여 대국민 서비스 만족을 통하여 신뢰성 전문성을 구축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활성화하여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시상식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행 사 명 :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



나. 행사일시 : 2019년 11월 29일(금)



다. 행사장소 : 국회의원회관 (예정)



라. 신청대상 : 서비스 관련 기업, 사업체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사업체 및 개인



마. 주최 :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바. 주관 :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



바. 선발분야 : 서비스경영 기업, 기관 및 개인



사.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마감 : 2019년 10월 30일(수)

2) 접수장소 :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사무국

3) 신청방법 :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E-mail 접수 (ksi.awards@gmail.com)



아. 특전 및 지원

1) 인증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 일간지, 월간지등 홍보책자

2) 사업장 인증마크 표시 홍보 가능

3) 인증기업에 대한 업계 홍보 및 판로 지원

4) 선정된 기업, 기관 및 개인은 인증서 수여

5) 우수사례에 한해 해당 부처 장관표창 예정



자. 안내 및 문의

-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사무국 02-525-5875 / ksi5879@daum.net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